Dec
29

유명한 스포츠 라디오 방송 – 스릴을 생생하게 유지

그들은 1921년 8월 5일 Harold Arlin이 스포츠중계 Pittsburgh의 KDKA를 통해 첫 야구 경기를 소집한 이후로 라디오 스피커에서 전화를 걸어온 실황 아나운서인 밤의 목소리입니다. 그해 가을, Arlin은 최고의 대학 미식축구 방송을 만들었습니다. 그 후 라디오 마이크는 전 세계 경기장과 경기장에 보급되었습니다.

라디오 스포츠 중계의 처음 30년은 기억에 남는 많은 방송을 제공했습니다.

1936년 베를린 올림픽은 아돌프 히틀러가 메달을 목에 걸기를 거부했지만 4개의 ​​금메달을 딴 아프리카계 미국인 제시 오웬스의 놀라운 연기로 막을 내렸다. 경기는 28개 언어로 방송되었으며, 이는 전 세계적으로 라디오 방송을 제공한 최초의 스포츠 경기였습니다.

많은 유명 스포츠 라디오 방송이 이어졌습니다.

1938년 6월 22일 무더운 밤, NBC 라디오 청취자들은 양키 스타디움에서 70,043명의 권투 팬들과 함께 챔피언 조 루이스와 독일의 맥스 슈멜링 간의 헤비급 경기를 관람했습니다. 불과 124초 후 청취자들은 NBC 해설자 Ben Grauer가 “그리고 Schmeling은 무너졌습니다… 그리고 여기 카운트가…”라는 소리를 듣고 놀랐습니다. “The Brown Bomber”는 놀라운 녹아웃을 기록했습니다.

1939년, 뉴욕 양키스의 주장 루 게릭은 양키 스타디움에서 그의 유명한 고별 연설을 했습니다. 앞서 2,130경기 연속 안타 기록을 경신한 야구의 ‘아이언맨’은 퇴행성 질환인 ALS 진단을 받았다. 그 7월 4일 방송에는 그의 유명한 대사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. “…오늘, 나는 지구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.”

1947년 월드 시리즈는 역사상 가장 유명한 스포츠 라디오 방송 중 하나를 제공했습니다. 6차전에서 브루클린 다저스가 뉴욕 양키스를 이끄는 가운데 다저스는 알 지온프리도를 중견수로 투입했다. 2명의 베이스에 양키의 슬러거인 조 디마지오(Joe DiMaggio)가 타석에 올랐습니다. 역사상 가장 기억에 남는 통화 중 하나에서 방송인 Red Barber는 다음에 일어난 일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.